본문 바로가기
새찬송가/새찬송가 PPT

새찬송가PPT :: 492장♪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

by viva-choi 2023. 11. 26.

새 찬송가 PPT · 새 찬송가 PPT다운로드 · 새 찬송가 PPTWide · 새 찬송가 PPT와이드

새 찬송가가사 · 새 찬송가악보 · 새 찬송가사악보다운로드 • 새 찬송가 16:9


새 찬송가 PPT :: 492장♪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

①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 항상 찬송 부르다가 
날이 저물어 오라 하시면 영광중에 나아가리

♬ 후렴
열린 천국문 내가 들어가 세상 짐을 내려놓고 
빛난 면류관 받아쓰고서 주와 함께 길이 살리


② 눈물 골짜기 더듬으면서 나의 갈길 다간 후에 
주의 품 안에 내가 안기어 영원토록 살리로다

③ 나의 가는길 멀고 험하며 산은 높고 골을 깊어 
곤한 나의 몸 쉴 곳 없어도 복된 날이 밝아오리

④ 한숨가시고 죽음 없는 날 사모하며 기다리니 
내가 그리던 주를 뵈올 때 나의 기쁨 넘치리라

 

492장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

새 찬송가 492장 잠시 세상에 내가 살면서
그리스도인의 삶 • 미래와 소망

492장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.pptx
5.75M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