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새찬송가/새찬송가 PPT

새찬송가PPT :: 52장♪거룩하신 나의 하나님

by viva-choi 2024. 2. 10.

새 찬송가 PPT · 새 찬송가 PPT다운로드 · 새 찬송가 PPTWide · 새 찬송가 PPT와이드

새 찬송가가사 · 새 찬송가악보 · 새 찬송가사악보다운로드 • 새 찬송가 16:9


새 찬송가 PPT :: 52장♪거룩하신 나의 하나님

① 거룩하신 나의 하나님 나의 주님 천하보다 귀한 생명
값도 없이 베푸시니 주님 위해 나의 생명 아낌없이 바칩니다

② 은혜로신 나의 하나님 나의 주님 가난하고 빈 마음에
하늘 보배 채우시니 내게 있는 모든 것을 주 뜻대로 드립니다

③ 자비하신 나의 하나님 나의 주님 바치는 것 너무 적어
부족한 손 내밀어도 복 주시고 힘 주시니 이 생명도 드립니다

④ 전능하신 나의 하나님 나의 주님 주님 주신 귀한 사명
우리에게 맡기시니 온 마음과 힘을 다해 주님 위해 일합니다
아멘

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

새 찬송가 52장 거룩하신 나의 하나님
예배 • 봉헌

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.pptx
3.85MB